CJ프레시웨이, 체험형 콘텐츠 강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가 11일 업계 최초로 체험형 콘텐츠를 탑재한 새로운 홈페이지를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한 홈페이지(www.cjfreshway.com)는 일반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 기기 등 다양한 기기에서 CJ프레시웨이에 대한 정보를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켰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360 영상체험’ 페이지에서는 간단한 마우스 조작, 화면 터치를 통해 산지에서 수급한 식자재가 이천 물류센터와 식품안전센터를 거쳐 고객사로 배송되는 과정을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업계 최초로 텍스트 위주의 설명 대신 360° VR (Virtual Reality · 가상현실) 기술을 접목한 영상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누구든지 쉽게 식자재 유통 사업에 대해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 내 모든 페이지에서 클릭 한 번으로 연결할 수 있는 ‘고객센터’ 탭을 개설해 B2B(Business to Business · 기업 간 거래) 고객을 위한 이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주로 △식자재 공급 △ 단체급식 위탁 운영 △ 협력사 납품 등 CJ프레시웨이가 제공하는 서비스 전반에 대한 맞춤형 상담 기능이 가능하다.

또한 재직 중인 임직원의 인터뷰 영상을 담은 ‘CJ프레시웨이 人SIDE’ 페이지를 추가해 B2B 고객뿐만 아니라 취업 준비생 등 일반 구직자를 위한 채용 관련 콘텐츠를 제공한다. 주요 직무인 식자재 유통 영업, MD(Merchandise · 구매) 외에도 글로벌 직군을 비롯, 영양사 및 조리사 등 현장 직군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포함돼 있어 구직 과정에서 필수적인 직무 이해가 가능해졌다.

이 밖에 베트남, 중국, 미국 등 앞으로 CJ프레시웨이가 확대 중인 글로벌 사업에 대한 페이지를 마련한 점도 눈에 띈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이 외식산업 예비 창업자부터 판로 확대를 모색하는 지역 강소업체, 취업 준비생에 이르는 모든 고객들에게 CJ프레시웨이가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CJ프레시웨이는 이달 내에 리뉴얼한 영문 웹사이트도 오픈할 예정이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