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디, ‘5kcal 워터젤리 3종’ 롯데마트 입점

베스트셀러 ‘5kcal 워터젤리’ 사과맛, 망고맛, 복숭아맛 3종 전국 롯데마트에 입점
입점 기념해 17일까지 롯데마트에서 특별 할인 행사 실시

현실적인 다이어트 브랜드 글램디(GLAM.D)의 베스트셀러인 ‘5kcal 워터젤리 3종’이 전국 롯데마트에 입점했다.

글램디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5kcal 워터젤리’는 새콤달콤하면서도 칼로리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체내에 거의 흡수되지 않고 배출되는 0kacl 감미료인 에리스티롤을 담아 칼로리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5kcal 워터젤리’는 망고맛, 사과맛, 복숭아맛 3종으로 취향대로 고를 수 있으며 스파우트 파우치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글램디는 이번 롯데마트 전점 입점을 기념해 ‘5kcal 워터젤리’를 할인한다. 이 행사는 전국 롯데마트에서 17일까지 진행되며 ‘5kcal 워터젤리’를 약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글램디는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워터젤리 3종’이 드럭스토어에 이어 롯데마트 전점에 입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연말 잦은 회식으로 늘어난 체중이 고민이신 분들에게 칼로리 걱정 없는 간식으로 워터젤리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글램디 워터젤리는 전국 올리브영, 롭스, 롯데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글램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