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정부관광청, 샵 괌 e-페스티벌 프로덕션 투어 성황리 종료

소셜 인플루언서 유튜버 ‘세림’ 초청해 실시간으로 괌 홍보

괌정부관광청은 12일부터 16일까지 한국, 일본, 중국, 홍콩, 대만, 필리핀, 러시아, 미국 총 8개 마켓에서 소셜 인플루언서들을 초청해 샵 괌 e-페스티벌 프로덕션 투어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8일 밝혔다.

수백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소셜 인플루언서들은 투어 기간 내 샵 괌 e-페스티벌 공식 앱을 다운받아 스마트한 쇼핑을 직접 체험하고 괌의 다채로운 매력을 SNS를 통해 소개했다.


괌정부관광청 한국 대표의 소셜 인플루언서는 유튜버 세림이 함께 참여하여 괌정부관광청 페이스북(visitguam.kr) 및 인스타그램(visitguam_kr)을 통해 괌 쇼핑 축제의 열기를 실시간으로 전달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투어에는 괌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360도 VR 촬영도 함께 진행되었으며, 이는 각 마켓 소셜 인플루언서들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12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세림은 2016년부터 ‘샒의 삶’이라는 뷰티, DIY, 일상 테마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26만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약 14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중인 뷰티 유튜버 씬님의 메인 편집자로도 활동 중이다.

괌 최대 쇼핑페스티벌인 샵 괌 e-페스티벌은 2018년 2월 28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괌관광청한국사무소 개요

1952년 미 정부에 의해 출범한 관광 홍보 기관으로서 괌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괌을 방문할 수 있도록 힘쓰는 비영리 기구이다. 괌 정부 관광청은 괌의 다양한 관광업계의 파트너와 괌 여행 산업을 더욱 활성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