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수험생 위한 와퍼주니어 2종 할인행사 추가 실시

수능 1주일 연기 방침에 따라 11월 20일부터 26일까지 수험생을 위한 와퍼주니어 2종 단품 할인 행사 진행
기존 진행 중이던 이번주 행사도 계획대로 실시

수능 시험일이 1주일 연기됨에 따라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은 수능 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한 행사를 추가 기획한다. 이에 따라 11월 20일부터 26일까지 1주일간 인기 와퍼 주니어 2종을 각 19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와퍼주니어(단품 정상가 4600원)와 불고기와퍼주니어(단품 정상가 4400원) 등 10대 청소년들의 인기가 높은 2종 제품이 포함된다.

이번주 진행 중인 와퍼주니어 3종 2500원 할인 행사는 예정대로 19일까지 실시되나, 연기된 수능에 대해 부담이 커진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존보다 더 저렴하게 기획된 와퍼주니어 2종 1900원 행사를 진행한다.

버거킹은 이례적으로 수능 전날 연기 결정이 난 만큼 혼란스러웠을 수험생들이 다음주 시험을 무사히 마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시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버거킹코리아(BURGER KING® KOREA)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쉽고 간편하게 배달 주문이 가능하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