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뎅, 콜드브루 130만개 판매 돌파 기념 이벤트 실시

올해 출시한 콜드브루 제품 4종, 상반기 누적판매 130만개 기록
30년 커피 전문 노하우서 비롯된 콜드브루 기법으로 숙성된 깊은 맛 구현해 인기
맛보고 싶은 콜드브루 제품 댓글로 남기면 총 500개의 콜드브루 제품 증정하는 이벤트 실시

30년 전통 원두커피 전문기업 (주)쟈뎅(대표 윤상용)이 올해 출시한 콜드브루 제품 13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총 500개의 콜드브루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쟈뎅은 올해 1월 ‘쟈뎅 그랑브루’를 시작으로 ‘까페리얼 콜드브루 블랙’, 콜드브루티 2종인 ‘까페리얼 허니자몽 블랙티’와 ‘까페리얼 히비스커스 레몬티’ 등 총 4가지의 콜드브루 제품을 선보여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다. 특히 30년 커피 전문 노하우를 기반으로 콜드브루만의 숙성되면서도 은은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맛을 구현한 것이 인기를 끈 요인이다. 올해 상반기 총 130만개가 판매되었으며 본격적인 여름철이 시작돼 곧 300만개 이상의 판매를 기록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같은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쟈뎅은 19일까지 ‘콜드브루 누적판매 130만개 돌파 기념 콜드브루 500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해당 이벤트 내용을 개인 SNS에 공유한 후 URL과 함께 쟈뎅의 콜드브루 제품 중 맛보고 싶은 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쟈뎅 그랑브루 1박스(50개입), 콜드브루티 1박스(50개입) 등 총 500개의 제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20일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쟈뎅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쟈뎅 마케팅팀 김희연 대리는 “올해 출시된 쟈뎅의 콜드브루 제품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분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맛이 특징인 쟈뎅의 콜드브루 제품과 함께 올 여름도 즐겁고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