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노유키 바움쿠헨 케이크, CJ몰 입점 행사 개최

5월 16일, 23일 식품종가 이벤트 실시

바움쿠헨 맛집으로 유명한 ‘하루노유키’ 바움쿠헨 케이크가 5월 16일(화) CJmall에 입점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하루로 끝나는 것이 아닌 23일(화)에도 추가행사를 한다.

이번 행사는 CJmall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식품 종가’에서 진행되며 하루노유키 바움쿠헨 케이크는 고급스러운 케이크 브랜드로 입점하게 되었다.

 


하루노유키 바움쿠헨 케이크는 2013년 유명 맛집 TV 프로그램에 소개된 이후로 꾸준히 인기가 많은 디저트 케이크이다. 바움쿠헨은 독일 전통 케이크로 나무의 단면 나이테처럼 생겨 ‘나무 케이크’로도 유명하다.

특히 미니 바움쿠헨은 국내 유일 ‘하루노유키’에서만 제작이 가능한 ‘피레네 바움쿠헨’으로 겉은 바삭한 식감에 속은 촉촉한 바움쿠헨이다.

‘하루노유키’ 매장은 서울 성동구 서울숲 부근에 있다. 일본에서 직접 가져온 바움쿠헨 전용 오븐으로 일본인 요리장이 직접 바움쿠헨을 제작하는 과정을 볼 수 있다. 오픈키친형 카페로 제조과정을 볼 수 있어 믿을 수 있는 바움쿠헨 전문카페이다.

‘하루노유키’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마제로 바움쿠헨, 초코 견과류 바움쿠헨 등 총 20여 종의 바움쿠헨을 선보인다.

‘하루노유키 바움쿠헨’ 유통사인 다울 컴퍼니는 일본식 바움쿠헨을 많은 사람에게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다울 컴퍼니 개요

다울 컴퍼니 2015년 12월 설립하여 하루노유키 바움쿠헨의 공식 판매를 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