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호한방삼계탕, 19일 설명회서 ‘외식창업 성공을 위한 브랜드 선택 비법’ 공개
19일 오후 2시 하남본사에서 개최
 
27년 전통의 국내 최대 삼계탕 프랜차이즈인 지호한방삼계탕이 19일(수) 경기도 하남시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외식창업 성공을 위한 브랜드 선택 비법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지호한방삼계탕이 19일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외식창업 성공을 위한 브랜드 선택 비법을 공개한다
최근 프랜차이즈 식당 폐업률이 역대 최고 수준까지 치솟았다는 보도로 인해 예비 창업주들의 걱정과 우려 섞인 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요즘 같이 경쟁 과다인 외식창업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비법을 공개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호한방삼계탕의 사업개발부 이경수 팀장은 “외식창업 시장에서는 무엇보다도 얼만큼 안전하게 사업을 유지할 수 있느냐가 가장 중요하다”며 “브랜드를 선택할 때는 프랜차이즈 본사가 얼마나 사업을 유지하고 있고 기존 가맹점이 얼마나 오래 사업을 유지하고 있는지를 확인하면 안정성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지호한방삼계탕은 5년 이상 운영하는 장기가맹점의 비율이 전체 가맹점의 약 87%에 달하며 10년 이상 운영하는 장기가맹점의 비율은 약 50%를 넘는 등 업계 최고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며 “최근 삼계탕 매출의 최고 극성수기인 여름을 앞두고 신규 창업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19일 사업설명회에서 지호한방삼계탕의 경쟁력과 함께 성공적인 외식 창업을위한 브랜드 선택 비법에 대한 특강으로 신중하게 창업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다”고 밝혔다.

지호한방삼계탕 사업설명회는 전과정 무료로 진행된다. 접수는 대표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마감된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