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원무역이 20일부터 26일까지 만나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플로리다 자몽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진원무역)



150만원 상당의 MS 서피스부터 바이타믹스 블렌더, 삼성 기어 제품 및 플로리다 자몽 등 총 34명에게 경품 지급

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이 미국 플로리다산 자몽의 제철을 맞아 20일(월)부터 26일(일)까지 만나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플로리다 자몽 퀴즈 이벤트 <봄이 오는 소리>를 진행한다.

만나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정답을 입력하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34명을 뽑아 1등(1명)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MS 서피스 i5, 2등(1명)에게는 70만원 상당의 바이타믹스 블렌더, 3등(2명)에게는 삼성 기어 S3 프론티어, 4등(30명)에게는 미국 플로리다 자몽 48과 1박스를 증정한다.

플로리다 자몽의 마케팅 총괄 및 수입 유통회사인 진원무역 오충화 이사는 “전 세계 자몽의 50%가 생산되는 플로리다는 자몽 생산의 최적의 환경”이라며 “맛이 뛰어난 것은 물론 봄철 건강관리에도 좋은 자몽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자몽은 100g당 48㎉로 칼로리가 낮은 편이며 한 개당 비타민C 함유량은 하루 필요량(60㎎)을 초과하는 100㎎ 수준으로 피로회복과 감기예방에 도움된다. 자몽을 고를 때에는 모양이 동그랗고 손으로 들었을 때 묵직하고 탄력이 있으며 속껍질은 얇고 부드러운 것이 좋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