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최초 안마의자에 "토르마린 원적외선" 넣어 제품 차별화 시도
  • 국내 최초 토르마린 원적외선 적용 안마의자 마사지오 ‘로마’ 출시
  • 500만원대 ‘마사지오’ 1000만원대 퀄리티로 3D 안마의자- 성능높여

마사지오 로마 안마의자는 일본의 파나소닉 회사 외 세계 80개국 이상의 국가에 수출하는 회사와 손잡고 이번에 세계최초로 안마의자에 "토르마린 원적외선"을 넣어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로마" 제품을 출시했다.

 그동안 중장년층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안마의자가 젊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지만 안마의자는 고가에 속해 선뜻 구입하기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몸이 피곤할 때 안마를 받으면 아무래도 몸이 한결 가벼워지는 걸 느낀다 하지만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성능이 떨어지는 제품들이 시중에 많다.

 앉아서 일하는 인구가 늘어나고 육아나 가정으로 피곤한 것이 현대인들이 살아가는 일상이다. 허리가 아프거나 몸이 쑤실 때 마사지는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주고 지친 몸을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마사지오"는 안마의자를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전문업체이다.

토르마린이란 지구상에 존재하는 광물 중에서 유일하게 영구적인 전기특성을 가지고 있는 결정체이다.

 토르마린에서 생성되는 음이온과 미약전류, 원적외선은 건강과 환경을 위해 세계적인 대학과 연구소에서 활발하게 연구가 진행되고 있는 획기적인 신물질이다.

 토르마린에서 발생하는 음이온은 인간의 몸을 약알카리성 체질로 개선시키고 노화의 원인이 되고 있는 산화의 방지와 면역력을 높인다.

이런 좋은 광물질을 마사지오에서는 안마의자에 점목시켜 2년간의 연구끝에 드디어 출시했다.

 마사지오 로마는 등, 엉덩이, 종아리에 토르마린 원적외선이 온열과 함께 몸속으로 침투되어 혈관의 이완작용으로 심장까지 혈액을 원활하게도 해준다. 또한 팔에도 많은 토르마린 볼이 들어가 있어 팔 에어마사지시 시원함과 동시에 몸이 상쾌한 느낌을 준다.

마사지오 로마 안마의자는 토르마린 뿐만 아니라 에어마사지를 위해 에어백을 무려 88개나 넣어서 국내에서는 따라올 제품이 없을 정도로 최고급 사양을 자랑한다.

어깨에어 마사지와 골반 에어마사지 엉덩이 에어마사지는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어 체형교정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마사지오 로마 안마의자의 3개의 리크라이너는 안마 시에 느낄 수 있는 몸의 부자연스러움을 완전히 해소 함과 동시에 3D 마사지와 스트레칭을 자유자제로 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 했다.

이는 보통 500만원대 안마의자도 리크라이너가 2개 정도 밖에 들어가지 않는 현실에 마사지오는 원가보다는 편안함을 중요시 여겨 과감히 리크라이너를 3개 장착했다.

또한 온열은 등에서 부터 시작해서 엉덩이 종아리까지 들어가 있어 한번 앉으면 일어나기 싫은 정도로 따듯한 느낌을 준다.

제2의 심장 "발"을 위해 마사지오 로마는 6개의 롤러를 장착 발바닥을 계속 마사지해주어 등마지가 싫은 분들도 발마사지만으로도 피로를 풀 수 있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3D 마사지 에어볼이 탑재되어 있어서 입체 안마를 실현하는 동시에 볼에서 에어가 들어갈때는 강한 마사지감을 전달하고 수평 마사지볼로 인해서 생길 수 있는 피로감을 줄일 수 있는 첨단기술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71cm나 되는 마사지 길이는 엉덩이부터 등까지 충분게 마사지가 가능하도록 하였다.

자동체형기능은 고가의 안마에서만 사용되는 최첨단 기술로 키가 작으신 분들이나 크신 분들도 볼 센서가 어깨 높이를 맞춰 줌으로써 당신이 마사지를 받을 때 불편하지 않도록 만들어 준다.

 “몸에 맞지 않는 안마의자 이제는 끝“ 홈쇼핑에서 안마의자를 판매하는 영상을 보면 거의 여성모델로 보여주는 경우가 많다. 기존의 안마의자는 여러 가지 구조적 특성 때문에 작은 몸 사이즈에 맞게 제작되었기 때문에 어깨 에어가 맞지 않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마사지오 로마는 기존의 안마의자보다 더 넓게 제작되었기 때문에 몸이 크신 분들도 알맞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체구가 큰 트리이너 분이나 몸이 작으신 여성분이나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마사지오 로마 “EASY CONTROL SYSTEM"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리모콘은 성능은 최고급인데 기능을 다 사용하지 못하는 것을 최소화 시켰다.

 중국식 태국식 한국식 3D 마사지 무중력 스트레칭 등 리모콘에서 쉽게 자유자제로 바꿀 수 있어 액정화면을 통해 현재의 마사지 실현상태 등을 한눈에 파악이 가능하도록 각 부위별로 강도조절과 위치조절을 할 수 있도록 편리하게 구성되어 있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색상은 집안의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화이트 와 브라운 두가지 색상을 배열했다.

 마사지오 로마는 전국적인 A/S망을 가지고 있는 웅진코웨이 납품업체인 성우메디텍과 A/S 및 설치 계약을 맺고 전국적인 A/S망도 구축되어 보다 질좋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마사지오는 국내 최대의 안마의자 판매점인 "안마플라자"에 전시되어 있어 전국적으로 체험 판매망을 점점 늘리고 있다.

마사지오는 테마카페인 마사지오 카페를 전국적 체인을 모집하고 있어 마사지오 로마를 체험 할 수 있는 기회가 늘어갈 전망이다.

마사지오 카페는 "10분 마사지 카페"라는 신개념 테마카페로 커피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다.

 500만원대 안마의자를 10분에 2,000원씩 받고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바쁜 직장인이나 중고등 학생들 전업주부나 애를 키우는 엄마 등 남녀노소 누구나 번거롭지 않게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마사지 카페이다.

 현재 1호점인 김포 장기점이 운영되고 있다. 장기점 점장님은 "보통 가족단위나 단체손님들이 많은 데 마사지오 로마 안마의자는 보통의 안마의자보다 어깨 넓이가 넓어서 덩치가 큰 남성분들도 어깨를 잘 감싸 주어서 좋다고 하시고 어깨가 작으신 여성분들은 어깨를 꽉 눌러줘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런닝머신의 경우 가정용과 헬스클럽용의 내구성이 다르듯이 안마의자는 10년 이상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내구성이 좋지 않으면 안되기 때문에 호텔이나 고급 사우나 등 영업용으로도 사용하기에는 문제가 없는 제품이다"이라고 말했다.

 마사지오 “황도연사장은 곧 백화점이나 대형마트에서도 마사지오 로마 안마의자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고 전했다. 제품 차별화에 나선 황도연사장은 국내최초로 마사지오 어린이용 안마의자를 출시할 예정으로 국내 안마의자 시장에서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44-4248 한국총판 : 02-782-7114 주문안내 : 070-7579-7114

 마사지오 홈페이지 : http://www.massaggio.co.kr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