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힐링캠프 제작진이 이정재에게 페이스팩토리 팝아트 초상화를 선물했다.(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방송 캡처)

 배우 이정재가 15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그간 영화 개봉 이후에도 예능 프로그램에 좀처럼 출연하지 않는 배우 중 한 명이었기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다.

잘생기고 화려한 배우의 이미지와 달리 좀처럼 알려지지 않은 그의 굴곡진 인생사를 진실하게 풀어놓는 그의 모습에 네티즌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순탄하게 승승장구 했을 것만 같았던 그의 인생사가 저렇게 힘들었을 줄이야”, “역시 보면 볼수록 훈남이야”, “이정재는 슈트가 가장 잘 어울린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특히 프로그램 말미에 힐링캠프 측에서 이정재에게 직접 선물한 커다란 팝아트 팝아트액자에 이정재는 “평소에 제 사진을 집에 걸어놓지 않았지만 이 그림은 집에 꼭 걸어놓아야겠다”면서 매우 기뻐했다.

이 그림은 미국출신 화가 리히텐슈타인이 저급문화로 알려진 만화를 회화에 도입해 대중화 시킨 팝아트 스타일의 그림으로 아티스트 그룹 페이스팩토리가 2009년부터 세계 최초로 대중화를 시도했다.

홍익대 미대 출신 아티스트 그룹인 페이스팩토리의 작품은 최근 개그맨 김재우가 결혼 전 자신의 미투데이에 예비신부를 공개하면서 부부가 들고 있는 팝아트 그림까지 화제가 되었다.

슈퍼주니어 최시원, 방송인 홍석천, 안선영, 영화배우 서영희 등 수많은 연예인의 얼굴을 작품으로 제작해오며 국내에 팝아트 초상화를 대중화하는 역할뿐 아니라 누구나 쉽게 제작이 가능하도록 페이스팩토리 홈페이지(www.facefactory.co.kr)를 통해 안내를 돕고 있다고 한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