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 여름 더위 사냥은 코브라 섬머와 함께
    트렉스타, 대표 제품 코브라 DNA 장착한 ‘코브라 섬머 1.0’ 출시
    하이퍼그립 밑창, 인체공학적 디자인 적용으로 시원함과 안전성 동시 구현
 
▲ 트렉스타 섬머슈즈 ‘코브라 섬머 1.0’, 사진제공: 트렉스타(사진제공: 트렉스타)
한국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아쿠아 트레킹화 ‘코브라 섬머 1.0’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코브라 섬머 1.0은 트렉스타 베스트 셀러 코브라 헤리티지의 DNA를 이어받은 아쿠아 슈즈이다. 코브라 섬머 1.0은 코브라 시리즈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샌들로 구현시킨 계곡 트레킹 신발이며, 신발 겉감과 안감에 발수력 높은 메쉬(Mesh), 내구성 강한 신세틱(Synthetic) 소재를 고르게 적용하여 물놀이 시 착용자의 발을 시원하게 유지하고 안전하게 보호한다.

또한, 밑창에 접지력과 안정성을 높인 트렉스타 자체 신발 창 브랜드 ‘하이퍼그립(HYPERGRIP)’을 적용, 물과 뭍을 오가는 계곡 물놀이에서의 미끄러짐을 방지하고 안전성을 강화했다. 이외에도 간편하게 신발끈을 조절하는 ‘보아(BOA)시스템’,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 및 발산하여 쾌적함을 강화하는 냉감 기능 ‘드라이아이스(DRY-ICE) 등이 적용되어 기능성을 강화 했다.

한편, 코브라 섬머 1.0는 남성용 제품에 카키, 남녀공용 제품에 옐로우 등 두 가지 색상을 적용하여 출시 됐으며, 가격은 15만원이다.

트렉스타 관계자는 “최근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여름 휴가 준비에 나서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며 “트렉스타는 베스트셀러 코브라 시리즈의 바캉스 슈즈 코브라 섬머 1.0를 출시, 계곡 트레킹과 물놀이에서의 안전성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