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용자 라이프스타일 고려 ‘쓰리 인 원(3 in 1)’과 ‘투 인 원(2 in 1)’으로 구성, 총 2종 출시
    힙 벨트, 아기띠 등 단계별 높낮이∙길이 조절 기능 강화로 부모와 아이에 최고의 편안함 선사
 
▲ 2016년형 스토케 마이캐리어 브라운 색상(사진제공: 스토케코리아)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스토케코리아가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기능으로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편안함을 선사해줄 맞춤형 아기띠 ‘스토케 마이캐리어’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2016년형 마이캐리어는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마주보기, 앞 보기, 업기 자세 등 세가지 포지션이 가능한 ‘쓰리 인 원 마이캐리어(3-in-1 MyCarrier™)’와 마주보기, 앞 보기 자세가 가능한 ‘투 인 원 마이캐리어(2-in-1 MyCarrier™)’ 등 총 2종으로 구성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 성장 발달과 부모의 다양한 체형에도 손쉽게 착용할 수 있도록 벨트의 길이 및 높낮이 조절 기능을 강화하고 아이의 머리를 받쳐주는 지지대 개선, 탈부착이 용이해 조립과 보관이 간편해지는 등 세심한 부분까지 한층 더 보완돼 부모와 아이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기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면 소재로 제작됐으며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된 몸체는 아이의 무게를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외출 시나 집안에서도 아이를 편안히 안고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컬러는 레드, 브라운, 딥 블루, 블랙, 메쉬 블랙 등 총 5가지로 신생아부터 3세까지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쓰리 인 원 마이캐리어’는 249,000원, ‘투 인 원 마이캐리어’는 199,000원이다.

‘스토케 마이캐리어 2종’은 스토케 공식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스토케코리아 고객 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