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프란 모델 박보검(사진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섬유유연제 브랜드 샤프란은 배우 박보검을 모델로 선정하여, 김연아와 함께 2인 모델체제를 구축했다.

박보검은 최근 화제 속에 종영한 tvN ‘응답하라 1988’에서 따뜻하고 순수한 모습을 보이며 대세 배우로 등극했다. 샤프란은 박보검이 가진 맑고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섬유유연제의 피부에 닿는 포근한 느낌, 은은한 향기로움 등과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첫 지면 광고 촬영장에서 박보검은 섬유유연제 모델답게 특유의 사랑스러운 미소를 선보였으며, 특히 곰인형을 부드럽게 끌어안는 장면이나 꽃향기를 맡는 모습을 표현한 장면에서는 촬영장 주변 여성들의 탄성이 터져 나왔다는 후문이다.

국내 최초로 1978년 섬유유연제 사업에 진출한 샤프란은 시장점유율 1위의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서 꽃을 자연 발효시킨 꽃식초 성분을 함유한 ‘샤프란 꽃담초’를 출시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샤프란 꽃담초 섬유유연제’는 꽃식초 성분이 함유되어 꿉꿉한 냄새 대신 생생한 꽃향기를 선사하고, 걱정되는 화학 성분을 빼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LG생활건강 브랜드 담당자는 5월부터 선보이는 “‘샤프란 꽃담초 섬유유연제’ 새 TV 광고에서도 박보검의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