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KBnC가 2016년 고객대상 서비스질 향상을 위해 A/S부분 방문서비스를 실시한다(사진제공: 와이케이비앤씨)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에서 2016년 고객대상 서비스질 향상을 위해 A/S부분 방문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수입브랜드 최초, YKBnC 본사주최로 시행되는 이번 방문AS서비스는 퀴니, 맥시코시, 지오비 브랜드의 정품을 구매하여 사용중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온라인, 전화, 카카오톡으로 손쉽게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로 서울, 경기 수도권 지역과 인천 일부 지역까지 케어가 가능하며 이후 점차 지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출장지역은 요일별로 다르게 운영되며 일부 특정지역은 추가 출장비가 발생할 수 있으니 예약시 CS팀과 사전 조율이 필요하다. 해당 브랜드는 퀴니, 맥시코시, 지오비 전제품에 대해 가능하며 병행수입제품이나 정식경로를 통해 구입하지 않은 제품은 해당 서비스대상에서 제외 된다.

한편 YKBnC 마케팅 총괄 안준성 상무는 “YKBnC는 올 한해 특히 기존 구매고객에 대한 대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주력할 것”이라며 “그 동안 택배 발송업무로 인해 최소 2주 이상 소요되었던 유모차, 카시트 제품의 AS기간을 방문서비스를 통해 획기적으로 앞당김으로써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해당 방문A/S서비스는 퀴니, 맥시코시, 지오비(지비) 각 브랜드 홈페이지, 에스베이비몰 온라인신청 혹은 고객센터(1544-9420), YKBnC 공식 카카오톡 등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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