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싹스틱 TV CF 직장인편(사진제공: 동아연필)
최근 슈퍼 히어로붐이 전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와중에, 생활 속에 음식얼룩으로 인한 위기상황을 해결해주는 싹스틱맨이 TV CF에 등장했다.

동아연필이 제작한 이번 ‘싹스틱맨’ CF는 중요한 순간 음식물 얼룩으로 인한 위기의 순간에 싹스틱맨이 나타나 해결해 주는 에피소드로 여학생편과 직장인편이 각각 제작되었다.

음식얼룩 지우개로 불리우는 동아 ‘싹스틱’은 부담없는 가격과 휴대성, 손쉬운 활용법으로 학생과 직장인에게 필수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동아연필은 이번 TV CF 온에어를 기념하여 생활 속 싹스틱 체험리뷰 응모하는 ‘위기해결! 싹스틱 리뷰이벤트’를 30일까지 동아펜팬카페에서 실시한다. 세바위캠페인 인증샷에 참여하는 선착순 50명에게 싹스틱과 세라믹2샤프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 중이다.

동아연필은 소비자들에게는 생활 속에서 자주 발생하는 소소한 불편을 해결해 주는 것이 진짜 히어로아이템이라며 음식얼룩 지우개 싹스틱에 대해 아직도 모르는 이들이 더 많기 때문에, 전 국민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