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경기 저렴한 소품으로 인테리어 효과 톡톡
    셀프 인테리어 즐기는 DIY족 겨냥, 티슈에 공간활용 아이디어 더한 ‘코디 북스타일 미용티슈’
    유럽풍 예술제본 패키지 디자인에, 책처럼 꽂아서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장소에서 연출 가능
 
▲ 코디 북스타일 미용티슈(사진제공: 쌍용C&B)
새해를 맞아 집안 분위기를 새롭게 단장하기 위해 실내 인테리어를 바꾸려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부담 없는 가격대로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 한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생활용품 기업 쌍용C&B(대표이사 김승호, www.ssycnb.co.kr)는 셀프 인테리어를 즐기는 DIY족을 겨냥한 세워서 사용하는 신개념 미용티슈 ‘코디 북스타일’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코디 북스타일 미용티슈’는 100% 순수 천연 펄프 미용티슈에 공간활용 아이디어를 결합한 제품으로, 저렴하면서 손쉽게 분위기를 바꿔주는 인테리어 소품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데서 착안해 제작된 제품이다.

‘당신의 공간을 꾸며라(Decorate your place)’는 컨셉의 유럽풍 예술제본 형태의 패키지 디자인에 일반 미용티슈의 1/2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며 집안 선반, 사무실 책상 등에 책처럼 꽂아두고 사용할 수 있어 집들이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쌍용C&B는 이케아 등 홈퍼니싱 브랜드들의 국내 진출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 보다 높아진 상황이지만 비용이 부담스러워 소품 장만을 주저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티슈에 공간활용 아이디어를 더한 ‘코디 북스타일 미용티슈’가 생활용품 구입마저도 망설이게 되는 요즘 같은 불경기에 재미와 소소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의미 있는 제품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쌍용C&B 소개
종합 생활용품 기업 쌍용C&B(대표 김승호)는 1976년 쌍용제지의 30년 전통에 바탕을 두고 2005년 쌍용C&B라는 새 이름으로 출발했다. 쌍용C&B는 국내 최고의 티슈 전문업체에서 신 사업에 대한 꾸준한 투자와 개발을 통해 기저귀, 유아화장품 등의 생활용품 전문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