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시까지 쉴 새 없이 운영되는 고객상담 센터
    카카오톡,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 간편한 결제 방식
 
▲ (사진제공: 이지홈쇼핑)
카카오 스토리채널 ‘당신의 주방’과 ‘살림퀸’을 운영 중인 김정환 대표가 16일 오픈마켓 플랫폼 ‘이지홈쇼핑’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지홈쇼핑’은 모바일 쇼핑에 어려움을 겪는 중장년층의 편의를 위해 개발된 공동구매 플랫폼이다. 회원가입 절차를 간소화하고, 주문 시 복잡한 결제승인 단계를 거치지 않도록 서비스 이용자들을 배려했다. 특히 모바일 주문결제가 어렵고 생소한 사람들은 TV홈쇼핑처럼 전화나 카카오톡만으로 상담원을 통해 주문접수가 가능하다.

또한 24시까지 고객센터를 운영하기에 저녁 늦게 퇴근하는 직장인이나 워킹맘들에게도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운영 중인 ‘당신의 주방’과 ‘살림퀸’은 각각 약 23만 명과 16만 명에 달하는 소식 받기 수를 보유한 공동구매 채널로 30~40대 여성을 중심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주)이지홈쇼핑 김정환 대표는 “앞으로 다양한 공동구매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고, 기존 SNS 공동구매 채널에서 구매 기간이 끝난 상품도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며 “주부들에게 간편하고 즐거운 모바일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홈쇼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ezshopping.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