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비(gb)는 17년간 유모차 세계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하며 전 세계 70여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브랜드다. 다양한 브랜드로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지비는 최근 집약된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미래지향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혁신적이고 트렌디한 가치를 제공하고자 지오비(geoby)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했고, 그 첫번째 결과물로 포킷(pockit)을 내놓았다.
이번 지오비의 수상은 출시 5개월만에 이루어졌을 뿐만 아니라 실제 사용자인 여성소비자, 즉 엄마들의 선택을 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1초 만에 원터치로 손쉽게 접고 펼 수 있으며 아이가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깊은 버킷구조의 시트와 듀얼 바퀴로 제작됐고, 링키지 브레이크 방식이 적용돼 한층 더 안전하다.
쿠팡에서 단독 런칭하여 판매중인 포킷은 로켓배송서비스 실시로 여행 전 급하게 유모차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특히나 인기를 끌고 있다.
브랜드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비 홈페이지(www.goodbab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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