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이색 마스크로 가족 선물 하세요”
    향기 마스크, 메이크업 묻어나지 않는 마스크, 남아여아전용 마스크, 가습마스크 등
    “한국코와 미세먼지 99.9% 차단 마스크로 가족 선물 놓치지 마세요”
 
▲ 한국코와주식회사가 환절기를 지나 겨울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이색 마스크를 소개하고자 코와의 실생활 맞춤 마스크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 한국코와주식회사)
한국코와주식회사가 환절기를 지나 겨울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이색 마스크를 소개하고자 코와의 실생활 맞춤 마스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코와주식회사의 미세먼지를 99.9% 차단해주는 제품으로 편안한 호흡과 착용감을 자랑하는 삼차원 마스크가 반영된 코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색 마스크를 골라 갖고 싶은 이유를 함께 적어주면 된다.
 
한국코와주식회사가 준비한 향기마스크는 코와 삼차원 마스크로 자스만, 로즈 향기가 발산되며 메이크업이 묻지 않는 향기마스크다. 또한 메이크업이 안 묻어나는 마스크는 입술이 닫는 부분의 공간을 확보하여 메이크업이 묻지 않게 설계된 마스크다. 또한 간단히 가습효과를 낼 수 있어 수면 중에도 목의 건조함을 예방해주는 아쿠아(환절기 감기) 마스크도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공기 중 미세먼지를 99.9% 차단하고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어린이마스크는 여아용과 남아용이 따로 준비되어 있다.
 
‘코와의 이색 마스크 이벤트’는 10월 20일부터 10월 30일 까지 총 10일간 진행하며, 한국코와주식회사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kowakorea)에서 참여 가능하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한국코와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른 뒤, 가장 이색적인 마스크를 선택하여 가족에게 선물하고픈 이유를 함께 적어주면 추첨을 통해 준비된 각 마스크를 5분씩께 전달할 예정이다. 마스크별 5명씩 추첨하여 (1인당 1회 추첨/5매이내) 총 20명이 코와의 삼차원 마스크를 선물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한국코와 담당자는 “환절기에 찾아오는 불청객인 알레르기성 비염은 봄철에 더 자주 생기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실제로 병원을 방문하는 환자를 살펴보면 가을에 제일 많은 환자들이 알레르기성 비염으로 병원을 찾는 것으로 드러났다”고 말하고, “환절기뿐 아니라 겨울철 가족의 건강을 지켜줄 수 있는 가족 맞춤형 마스크로 미리미리 준비했으면 하는 바램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의도를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