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루콤마가 가을에 맞는 디퓨저·룸스프레이 향수 10종을 출시했다(사진제공: 프로텍트엠)
 쌀쌀해진 날씨로 인해 실내환기가 쉽지 않고, 환기를 소홀히 할 경우 주방의 음식냄새, 화장실 냄새등 각종 냄새가 한데 섞여 퀴퀴한냄새를 풍기는 원인이 되는데 이때 은은한 향을 일정하게 지속시켜 퀴퀴한냄새를 예방하는것이 좋다.

2007년부터 인기를 끌었던 향초에 이어 최근에는 액체 방향제인 디퓨저로 관심이 확산되고 있다. 디퓨저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방향의 기능과 함께 인테리어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데다 지인 선물로도 안성맞춤이기 때문이다. 아로마 향이 근육 이완과 기분전환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안티 스트레스 아이템으로도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실내 방향제 및 디퓨저로 새롭게 거듭나는 브랜드 ‘골드럭스’가 편집카페 ‘블루콤마’와 손잡고 고품격 천연 디퓨저를 런칭했다.

신제품 블루콤마 디퓨저는 유럽의 고급 향료를 바탕으로 한 제품으로 은은한 향이 특징이다.

블루콤마 디퓨저는 다양한 고객의 취향에 따라 국제향료협회 IFRA의 인증을 받은 천연 향료와 프탈레이트 무첨가 재료를 사용한 10가지의 더욱 풍성하고 안전하며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향수 계열의 향을 채용한 향을 제공한다.

블루콤마 임준호 R&D센터장은 “향기의 계절이라는 가을을 맞아 아무아쥬, 크리드,펜할리곤스 등과 같은 고급 니치 향수와 더불어 300ml 대용량과 고급스러움을 더해 방향제 역할뿐 아니라 인테리어 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 디퓨져/캔들을 준비했다”며 “니치향수부터 아로마 제품들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프탈레이트 무첨가로 아기가 있는 가정이나 기관지가 약한 분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