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웨덴 유명 디자인 사의 디자인 입힌 제품
    정통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카델렌’, 신인 디자이너의 유니크함이 돋보이는 ‘비트 스텐스트롬’ 등
 
▲ 스웨덴 행주 스칸맘이 새롭게 출시한 디자인 제품(사진제공: 스칸맘)
스웨덴 행주 브랜드 ‘스칸맘(Scan Mom)’이 본격적인 가을, 겨울 계절을 맞이해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카델렌, 비트 스텐스트롬 등 스웨덴의 유명 디자인을 입힌 신제품을 대거 출시했다.

스칸맘은 스웨덴 대부분의 가정에서 사용하는 키친 클로스로 스웨덴의 대표적인 섬유 프린팅 전문 회사인 테코 트릭(Teko Tryck)이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했다. 식물성 섬유에 알메달, 마린 웨스트베르그, 갤러리안 등 유럽의 유명 생활용품 디자인사의 유니크한 디자인 패턴을 프린팅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칸맘 제품 중 첫 번째는 ‘카델렌(Kardelen)’ 사의 디자인을 입힌 제품이다. 카델렌은 스웨덴의 대표 페브릭 디자인 회사로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을 형상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주로 그릇이나 음식을 소재로 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어 주방과 자연스럽게 어울려 데코레이션으로서 활용도가 높다.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컬러감으로 특히 젊은 연령대에서 인기가 많다.

또한 스웨덴의 촉망받는 신인 디자이너 브랜드로 인기를 더해 가고 있는 비트 스텐스트롬(Bitte Stenstrom)’ 디자인 제품도 출시한다. 비트 스텐스트롬은 동물을 소재로 한 디자인이 주를 이루는데, 유니크한 컬러 사용과 함께 유쾌하게 그려낸 디자인으로 시각적인 즐거움을 극대화했다.

스웨덴 행주 ‘스칸맘’은 북유럽의 친환경 산림 인증을 받은 숲에서 자란 가문비나무와 소나무에서 추출한 식물성 섬유인 셀룰로스 100%로 만들어진 친환경 행주로 흡수력, 건조성, 항균성, 세척력이 뛰어나 청결한 주방 관리에 효과적인 아이템이다. 북유럽만의 실용성으로 생활 속에서 편리함은 물론 북유럽 스타일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방과 생활 속 빈 공간에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해주고 액자, 팟스탠드, 주방 데코레이션 등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스칸맘은 행주로서의 기능뿐 아니라 다양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으로 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디자인 제품을 선보여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스웨덴 행주 스칸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스칸맘몰’(www.scanmom.com)과 스칸맘 고객센터(080-212-9797)를 이용하면 된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