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유래 식초 성분이 건강한 모발과 두피 관리를 동시에 선사하는 천연 식초 린스
    식초의 탁월한 세정력과 영양성분이 산뜻한 두피와 윤기나는 모발로 관리
    식초 특유의 냄새없이 달콤한 석류향과 여성스러운 동백꽃향이 매력적인 모발로 완성
 
▲ 홀리카 홀리카 자연에서 찾은 헤어 식초 2종(사진제공: 엔프라니)
엔프라니㈜(대표이사 배석덕)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자연유래 식초 성분이 푸석한 모발은 윤기있게, 두피는 산뜻하게 가꿔주는 ‘자연에서 찾은 헤어 식초(290ml/9,900원)’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자연유래 식초 성분이 손상되어 푸석하고 쉽게 끊어지는 모발에 생기를 더해주면서 두피까지 관리해주는 헤어케어 제품으로 샴푸 후 린스나 트리트먼트 대신 사용하는 천연 식초 린스이다. 예부터 식초는 두피를 깨끗하게 하는 세정력과 뛰어난 유연효과 및 영양성분을 지녀 유럽에서 천연 두피 치료법에 활용되어 왔다. 이에 홀리카 홀리카는 유럽 전통 식초 테라피에서 착안해 건강한 모발과 두피 관리를 동시에 도와주는 천연 헤어 테라피, ‘자연에서 찾은 헤어 식초’를 선보이게 되었다.

2종으로 구성된 ‘자연에서 찾은 헤어 식초’는 풍부한 아미노산 성분과 밀 단백질 성분이 함유되어 머릿결을 부드럽게 관리해줄 뿐만 아니라 외부 환경으로부터 손상되기 쉬운 모발을 보호해준다. 자연 유래 식초와 해바라기씨, 호호바씨, 아르간 등 3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의 시너지 효과로 윤기나게 빛나는 머릿결로 만들어주는 것. 또한 식초의 탁월한 세정효과로 샴푸, 린스 후 두피와 모공에 남아 있는 잔여 화학성분들을 말끔하게 제거해주고, 두피의 PH 밸런스를 맞쳐줘 건강한 두피로 가꾸어 준다. 식초 특유의 냄새가 느껴지지 않는 달콤한 석류향과 여성스러운 동백꽃향이 매력적인 모발 관리를 완성한다.

‘자연에서 얻은 헤어 식초 석류초’는 신선한 석류로 만든 석류초 성분이 힘없고 가는 모발에 탄력을 부여해 생기있는 모발로 가꾸어준다. ‘자연에서 얻은 헤어 식초 동백꽃초’는 활짝 핀 동백꽃으로 만든 동백꽃초 성분이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매끄러운 실크 머릿결로 케어해준다.

샴푸 후 모발을 헹구는 마지막 단계에서 두피에 흘러내리도록 도포한 뒤, 두피와 모발에 스며들게 마사지한 후 물로 헹구기만 하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천연 헤어 테라피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샴푸를 사용하지 않는 ‘노푸(No Shampoo)족’에게는 모발의 푸석함 해결에 도움을 준다.

‘자연에서 찾은 헤어 식초’ 2종은 전국의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www.holikaholika.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문의: 080-757-1339)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