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퍼블리칸 바이츠는 온라인 편집샵 햅스토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세인트리스와 함께 앞치마를 출시했다(사진제공: 더해버데셔스코)
맹기용 셰프가 운영하는 네덜란드 식 팬 케이크 기반 캐주얼 다이닝 ‘퍼블리칸 바이츠’는 온라인 편집샵 햅스토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세인트리스와 함께 앞치마를 9월 2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셰프 열풍에 힘입어 음식을 다루는 ‘부엌’이라는 공간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스타일리쉬한 키친룩을 제안하는 퍼블리칸 바이츠의 앞치마는 방수처리한 데님 혼방 소재를 선택해 요리시 오염걱정을 줄였다. 또한 다양한 크기의 포켓을 부착해 가볍고, 실용성있는 디자인으로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신선한 바람을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햅스토어 온라인(www.habstore.co.kr) 및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많은 대중들이 요리를 통한 즐거움을 얻을 수 있도록 30% 할인된 가격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한편 퍼블리칸 바이츠는 이미 홍대 힙스터들과 맛집 블로거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탄 레스토랑답게 ‘우리 세대가 쉽게 먹을 수 있는 비싸지 않은 음식’을 지향하며 미식가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