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월 런칭 후 방송 6회만에 60만 장 판매 기록, 주방 필수아이템으로 떠올라
    9월 23일(수) 오전 11시 35분부터 70분 간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 특집 방송
 
▲ 9월 23일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스웨덴 행주 스칸맘(사진제공: 스칸맘)
스웨덴 행주 브랜드 스칸맘(Scan Mom) 제품이 2015년 8월 기준 누적 판매 60만 장을 돌파하며 주부들의 주방 필수품임을 입증했다. 홈쇼핑 방송 6회만에 판매된 수치다.

스칸맘은 스웨덴의 대부분 가정에서 사용하고 있는 키친 클로스로, 스웨덴의 대표적인 섬유 프린팅 전문회사 테코 트릭(Teko Tryck)이 개발한 식물성 섬유에 유럽의 유명 생활용품 디자인사의 유니크한 디자인 패턴을 프린팅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2015년 1월 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후 주방 클리닝 용도는 물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한 똑똑한 리빙 아이템으로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스칸맘은 스웨덴, 노르웨이, 핀란드 숲에서 자란 가문비나무와 소나무에서 추출한 식물성 섬유인 셀루로스 100%로 만들어져 흡습성이 우수하고 조직이 튼튼한 것이 특징이다. 99.9% 항균력 인증을 받았으며 일반 면 행주보다 빠른 건조력으로 냄새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친환경 소재에 형광증백제를 넣지 않아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스칸맘은 클래식한 디자인의 ‘알메달’, 스웨덴의 자연과 문화를 담은 디자인의 ‘마린 웨스트베르그’, 개성과 Fun한 감성의 ‘갤러리안’, 사랑과 행복을 모토로 한 디자인의 ‘아네코’ 등 7가지 디자인사의 제품을 한국에 선보이고 있다.

스칸맘 마케팅팀 왕남희 과장은 “스칸맘은 행주 본연의 뛰어난 기능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이 더해져 한 가지 아이템으로 다양한 효과를 얻고자 하는 주부들에게 특히 더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 소비자들이 스칸맘을 더 행복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더 많은 디자인을 출시할 예정이고, 행주 외에도 다른 감각적인 생활용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칸맘은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60만 장 판매 돌파를 기념한 홈쇼핑 특별 방송을 실시한다. 오는 23일(수) 오전 11시 35분부터 70분 간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를 통해 더 풍성한 혜택으로 스칸맘을 구입할 수 있다.

스웨덴 행주 스칸맘과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 특집 방송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롯데홈쇼핑 구매 페이지(http://me2.do/GyIpjlYY)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 ‘스칸맘몰’(www.scanmom.com)과 스칸맘 고객센터(080-212-9797)를 이용하면 된다.

스칸맘 소개
스웨덴 행주 ‘스칸맘’은 스웨덴 대부분의 가정에서 사용하는 키친 클로스로, 북유럽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유니크한 디자인과 친환경적 실용성을 바탕으로 한 북유럽 자연주의 브랜드이다. 스칸맘은 북유럽 디자인 생활용품 시장을 리딩하고 새로운 니즈를 형성하여 고객을 만족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