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가 세계 최초 TV 매칭 곡선형 오디오인 삼성 커브드 사운드바(HW-H7501)를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 삼성 커브드 사운드바는 삼성 커브드 TV의 곡률과 동일한 4200R로 디자인을 적용해 삼성 55형과 65형 커브드 UHD TV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제품으로, 15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사진제공: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세계 최초 TV 매칭 곡선형 오디오인 ‘삼성 커브드 사운드바(HW-H7501)’를 국내에 선보이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삼성 커브드 사운드바’는 삼성 커브드 TV의 곡률과 동일한 4200R로 디자인을 적용해 삼성 55형과 65형 커브드 UHD TV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42mm의 슬림한 두께와 알루미늄 메탈 소재의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토탈 커브드 솔루션’을 완성시킨다.


‘삼성 커브드 사운드바’는 프리미엄 오디오답게 생동감 넘치는 320와트(W)의 8.1채널을 지원한다.

기존 직선형 사운드 바에 좌·우 2개의 스피커가 추가돼 더욱 입체적인 공간감을 느낄 수 있는 서라운드 사운드 경험을 제공하며, 중저음대의 사운드를 강화하고 정확도를 개선해 소리의 왜곡을 최소화시켰다.

이 밖에도 ‘티비 사운드 커넥트(TV SoundConnect)’ 기능을 탑재, TV와 무선으로 간단히 연결돼 복잡한 선이 없는 깔끔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고, TV 리모콘을 사용해 사운드 바를 간단히 조작 할 수 있는 편리한 사용성을 보여 준다.

한편, ‘삼성 커브드 사운드바’를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행사로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삼성전자 스토어(store.samsung.com)에서 해당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명에게 포터블 오디오를 증정하는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하며, 9월 22일부터는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출고가는 89만원이다.

이번 국내 출시를 기념해 삼성전자 IT 페이스북(facebook.com/SamsungITKorea)에서는 커브드 사운드바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는 댓글 이벤트를 21일까지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삼성 커브드 사운드바는 기존 커브드 TV와 한 몸처럼 어울리는 완벽한 디자인의 완성시키는 제품”이라며 “단순히 외관적 변화 뿐 아니라, 8.1채널 입체 서라운드 사운드로 커브드 TV의 몰입감을 더욱 높여 커브드 TV 구매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