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스트 장현승(사진제공=월드쉐어)

인기 남자 아이돌 그룹 비스트의 멤버 장현승의 팬들이 9월 3일 그의 생일을 맞아 월드쉐어를 통해 우물을 기증한다.

이번 우물 기증은 장현승 팬 페이지 제이스타와 서포터즈 제이스톰퍼, 국내외 장현승 팬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졌다. 이들 팬 연합은 올해에도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월드쉐어를 통해 미얀마에 우물을 기증할 계획이다.

이들 팬 연합은 “장현승이 어떤 선물보다 해외 우물 기부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며 “물이 부족한 곳에 우물을 선사해 장현승 군의 26번째 생일을 더욱 의미있게 기념하고 싶다”고 밝혔다.

우물은 미얀마에 설치되어 식수가 부족해 고통받던 마을 주민들과 인근 지역 사람들에게 깨끗한 물을 제공하게 될 예정이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