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음료 성수기를 맞아 CJ제일제당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이너비가 파우치형 제품인 ‘이너비 잇뷰티 에이드’를 출시하고 연간 1천억 원대 아이스 파우치 시장 공략 대열에 합류했다.
 
이너비 잇뷰티 에이드는 파우치 한 팩에 이너비 캡슐 1알 분량의 히알우론산이 함유돼 있는 자몽과즙의 뷰티 음료로, 일상생활에서 마시는 음료 하나에도 피부 건강과 보습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제품이다. 부피가 작고 가벼워 휴대가 간편하며, 저(氐) 칼로리 제품(70kcal)이라 칼로리 부담 없이 가볍게 마실 수 있다.
 
이너비는 파우치형 음료 제품 출시를 계기로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로서 라인업을 보다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캡슐형 제품인 ‘이너비 아쿠아뱅크’, ‘이너비 뷰티비타민’, ‘이너비 아쿠아리치’ 등 캡슐형 3종과 함께 ‘이너비 잇뷰티’ 병 타입과 파우치 타입 등 모두 5종을 갖춰, 시즌별, 취향별, 용도별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보다 넓힌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팀 박상면 부장은 “상큼한 레드자몽이 함유된 이너비 잇뷰티 에이드는 얼음컵에 담아 시원하게 마시거나 얼려서 빙수처럼 즐기며 피부 보습 효과까지 거둘 수 있다”며, “일상생활 속에서 누구나 피부 건강과 맛, 두 가지를 모두 챙길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너비 잇뷰티 에이드는 할인점, 기업형 슈퍼마켓(SSM), 농협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할인점 기준 190ml 1,500원이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