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케아 코리아(IKEA Korea)는 이케아 코리아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발표했다.(사진제공: 이케아)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 코리아(IKEA Korea)는 이케아 코리아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IKEA.kr)를 오픈했다고 발표했다.

이케아 코리아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는 이케아만의 밝고 색채감 있는 독특한 콘텐츠로 이케아 컨셉과 브랜드 스토리를 소개한다. 오는 30일까지 강남구 신사동 915 인더스트리 갤러리에서 열리는 이케아 스토리룸 ‘헤이 홈!(Hej HOME!)’을 포함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알리고 국내 소비자들과 자유롭게 소통할 계획이다.

울프 스메드버그(Ulf Smedberg) 이케아 코리아 마케팅 매니저는 “올해 연말 이케아 광명점 오픈에 앞서, 이케아 코리아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이케아를 기다리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 가고 싶다”며, “이케아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와 더불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온라인 소통 채널로 적극 활용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케아 코리아는 지난 1월 국내 공식 웹사이트(www.IKEA.kr)를 오픈해 이케아 그룹과 비전, 컨셉 등 브랜드 스토리와 채용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국내 소비자들이 향후 이케아 코리아 및 이케아 광명점 소식을 받아 볼 수 있도록 ‘이케아 코리아 뉴스레터’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이케아는 1943년 스웨덴에서 설립된 세계적인 홈퍼니싱 기업으로, 전세계 42개 국에서 345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케아는 멋진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들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