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연애는 필수, 결혼은 선택?
    - 발렌타인 데이, 싱글족들을 위한 리빙 기프트
 
▲ 에스갤러리가 유명 리빙 브랜드들의 소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사진제공: 에스갤러리)
최근 20-30대 혼자 사는 나 홀로 싱글족들이 늘어나면서 발렌타인과 화이트데이에 받고 싶은 선물도 침구, 찻잔, 테이블웨어 같은 리빙 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혼자 사는 싱글족들은 자신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으면서 독립된 생활 공간을 꾸미는데도 관심이 점차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경향으로 최근 홈데코 업계도 가족단위 대량의 세트판매 상품보다 1인-2인의 소가구를 위한 실속 아이템들의 리빙 패키지가 다양하게 소개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홈데코&공간 디자인 전문기업 에스갤러리(S-gallery)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전 세계의 유명 리빙 브랜드들의 소품들을 다양하고 실속 있는 가격에 제안한다.

에스갤러리(S-gallery)에서 제안하는 발렌타인 기프트에는 감각적인 포르투갈의 테이블웨어 브랜드 코스타베르데(COSTAVERDE)의 2인 커피잔과 슈가&크리머 기프트세트가 있으며, 104,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코스타베르데는 순백의 도자기 특유의 깨끗하고 심플함이 특징으로 제품 하나하나 각기 다른 SHAPE의 아름다움이 있어 트렌디한 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이태리의 리빙 퍼퓸 브랜드 밀레피오리(Millefiori)의 아로마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 디퓨저 용기의 소품 하나만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공간 전체에 산뜻한 봄 향기를 채울 수 있다. 밀레피오리(Millefiori)는 디퓨저나 향초 외에도 발렌타인인과 화이트데이를 위한 카 에어프레셔너를 선보이는데 이태리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감각적인 패키지로 남녀 모두에게 인기가 많다. 가격은 32,000원.

디자인 그룹 (주)에스디어소시에이션(대표 하이경)이 전개하는 에스갤러리(S-gallery) 송파점은 압구정 본점과 미사리 전시장에 이은 3번째 홈데코 전시장으로 오브제 조명부터 디자인가구, 그리고 실속 있는 홈데코 소품 등 공간 디자인에 관한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다.

1층부터 5층까지 테마별 섹션에 따라 다양한 컨셉의 공간연출을 만나볼 수 있는데 인테리어 가구부터 패브릭 제품들, 그리고 오브제조명과 실속 있는 생활소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에스갤러리(S-gallery)가 제안하는 리빙 기프트박스는 송파점(T.02-544-6360)과 공식 홈페이지(www.sda-sgaller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