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르베베 에어로 2.0 초경량 힙시트형 아기띠(사진제공: 와이케이비앤씨)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의 유아 외출용품 전문 브랜드 ‘소르베베(Sorbebe)’가 2014년 청말띠의 해에 출산하는 아기들을 위해 국내 유일 ‘초경량 힙시트 아기띠’ 소르베베 ‘에어로 2.0(airo 2.0)’의 로빅 라인 제품을 한정 특가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는 1월 13일(월)부터 15일(수)까지 단 3일간, 소르베베 ‘에어로 2.0(airo 2.0) 힙시트 아기띠를 41% 할인된 가격에 100대 한정으로 롯데 홈쇼핑을 통해 진행되며 제품을 구입한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미국 유아용품 브랜드 먼치킨(muchkin) 스파우트 컵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테이크아웃 커피만큼 가벼운 664g 초경량의 소르베베 에어로 2.0(airo 2.0)는 힙시트와 아기띠의 장점을 결합하여 아기와 부모 모두에게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힙시트 안장으로 허리에서 아기를 한번 더 받쳐줘 무게를 분산시키고 아웃도어 소재를 사용해 보다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 힙시트는 한 손으로 아기를 지지해줘야 했던 반면, 에어로 2.0은 아기띠의 어깨띠 디자인을 적용, 양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르베베 에어로 2.0(airo 2.0) 힙시트 아기띠는 로빅 색상은 다크민트, 피치핑크, 로얄네이비 3가지로 구성되어있다.

*제품문의: 소르베베(YKBnC) 1544-9420/ www.sbaby.co.kr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