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비부부들이 결혼준비를 위해 박람회 방문 상담받는 모습(사진제공: 드림터치네트웍스)
예비부부들은 결혼준비만 생각해도 스트레스를 받는다.

하여 예비부부들을 위해 ‘하우투웨딩’과 ‘웨딩애비뉴’는 예비부부들에게 결혼준비를 보다 쉽고 알차게 하실 수 있도록 2013년 마지막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한다.

12월 28일 ~ 29일 63빌딩에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2013년 마지막 웨딩박람회로써 예비부부들에게 큰혜택을 드린다고 한다.

웨딩패키지(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은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가로 준비하여 부담을 덜어드렸으며 한복, 예물, 허니문, 혼수 등 모든 참여업체가 특별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한다.

또한 방문하시는 모든예비신부님에게 꼼곰한 결혼준비가 되실 수 있도록 신부수첩을 선물한다.

방문 선착순으로 토스트기, 천연허브비누, 여행용세면세트, 마스크팩3종세트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으며 상담만 받아도 두손 가득 푸짐한 선물을 받아 보실 수 있다.

동시간 명품허니문 박람회 또한 같이 개최되어 많은 예비부부들에게 즐겁고 알뜰한 결혼준비가 될 거이라고 한다.

박람회 사전 참가예약은 홈페이지(www.dreamtouchweddingfair.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