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미국 프리미엄 매트리스 킹코일(KING KOIL)을 에넥스(ENEX) 논현 전시장에서 만난다
    - 세계에서 가장 건강한 침대로 국제척추전문가협회(ICA) 인증, 척추건강침대로 명성
 
▲ 킹코일 매트리스를 에넥스 논현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사진제공: 에넥스)
인테리어 디자인 가구브랜드 에넥스(ENEX)가 논현 전시장을 통해 미국 프리미엄 매트리스 킹코일(KING KOIL) 매트리스를 선보인다.

미국 프리미엄 매트리스 킹코일(KING KOIL)은 1967년 킹코일 Spine Support Sleep Center와 국제 척추 전문가 협회(ICA)가 공동 연구 끝에 개발한 척추보호 매트리스로 신개념의 2중 독립 스프링인 더블 플렉스 스프링이 독립 스프링의 단점인 반발력을 혁신적으로 개선해 충격흡수를 통해 척추를 편안하게 보호한다.

또한 까다로운 국제척추전문가협회(ICA)에서 매트리스 테스트, 스프링 테스트 등을 완벽하게 통과해 현재 전 세계 6대륙 50개 국가에서 사랑 받고 있는 프리미엄 매트리스로 명성이 높다.

에넥스(ENEX)는 이번 가을 결혼, 혼수시즌을 맞이해 킹코일(KING KOIL)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전과 함께 에넥스 리빙가구의 침대를 할인된 가격에 함께 만날 수 있다.

킹코일(KING KOIL) 매트리스에 대한 문의와 행사소식은 에넥스(ENEX) 논현직매장(02.3443.8833)을 통해 가능하다.

<고품격 인테리어 가구의 모든 것, 에넥스(ENEX)>

에넥스(ENEX)는 창립이래 최초와 최고라는 이름에 걸맞게 아름답고 편리한 공간을 만들어 오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가구 전문브랜드이다.

인간 중심의 ‘휴먼 키친’ 철학을 바탕으로 주방가구 전문회사로 시작한 에넥스(ENEX)는 아름답고 편리한 가구를 지향하며 인체 공학과 미학, 과학을 접목한 주방가구부터 붙박이장, 혼례용 가구, 인테리어가구, 현관장, 학생용 가구등 가구의 모든 영역으로 확대해 고품격 종합 시스템 가구 기업으로 사업분야를 확장하고 있다.

에넥스의 앞서가는 디자인은 가구업계 최초로 ‘우수산업디자인’ 대통령상을 수상하였으며, ‘세계 베스트 디자인전’에서도 한국을 대표하는 가구기업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에넥스(ENEX)는 디자인과 제품에 국한된 가구의 개념에 머물지 않고 인간과 자연,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 정책과 기술력으로 좀더 풍요롭고 조화로운 공간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