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음컴퍼니가 신제품 부스플러스 고급형을 출시했다.(사진제공: 모음컴퍼니)

 공중이용 업소용 흡연부스를 제작 판매하는 모음컴퍼니(대표 신유철)는 지난 5일 신제품 ‘부스플러스’ 일반형과 고급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흡연부스는 국민건강증진법(금연법)이 전면 시행된 이후 pc방, 음식점, 호프집, 커피숍등 공중이용시설에 대한 금연이 의무화됨에 따라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시장이다.


청년벤처 ‘모음컴퍼니’의 신제품 ‘부스플러스’는 성인남성 2인 이상이라면 자가 설치가 가능해 시공비용에서 자유로운 편이며, 흡연부스 본연의 목적인 담배연기 제거를 가장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흡입모터와 공기필터, 니코틴 카본 필터 슬라이딩도어가 설치되어 있어 기능적으로 안정감을 가지고 있다.

특히 품질 보증기간을 타사 대비 1년 이상 긴 2년을 두고 있을 정도로 품질을 최우선시 하고 있으며, 사업장 요청에 따라 맞춤디자인이 가능하여 기존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다.

모음컴퍼니 신유철 대표는 “부스플러스를 생산하는 과정에서 흡연부스의 기능성과 내구성, 디자인을 한 번에 잡는 것이 매우 어려운 부분이었으나, 오래 노력 끝에 지금의 제품을 시장에 내놓을 수 있어 기쁘고 공중이용시설 사장님 또는 관리자분들과 상생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많은 기대를 걸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모음컴퍼니는 부스플러스 출시 기념 이벤트로 33% 할인 서비스와 36개월 할부 결제가 가능한 금융지원을 진행하고 있다. 부스플러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boothplus.net/)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