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음, 9월 1일 월간 ‘싱글생활연구소’ 창간호 발간!
    - 오직 싱글만을 위한 ‘깨알 같은 싱글 탐구 매거진’ 표방
    - 파스쿠찌, 카페베네, 이음 홈페이지에서 무료 배부
 
No.1 소셜데이팅 이음(www.i-um.com, 대표 박희은)은 지난 1일 ‘싱글생활연구소’라는 이름의 싱글 전용 월간지를 창간했다고 5일 밝혔다.

월간 ‘싱글생활연구소’는 싱글의 생활과 관심사를 기상천외하고 집요한 방식으로 해부하는 매거진으로서 오직 싱글만을 위한 ‘깨알 같은 싱글 탐구 매거진’을 표방하고 있다. 현미경으로 들여다보듯 색다른 시각에서 싱글의 연애와 라이프스타일을 파헤치는 것이 특징이며, 90만 이음 회원의 경험과 응답을 바탕으로 구체적인 데이터를 제시하고 있어 싱글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내용이 담겨 있다.

특히 창간호에서는 2013년 대한민국 싱글의 생각과 생활을 전격 탐구, 싱글의 현주소를 확인하는 특집면을 6p에 걸쳐 소개한다. 또한 ‘1만원대 와인 시음’, ‘콘돔 오감 테스트’ 등 실험을 통한 생생한 정보는 물론 싱글들이 알아두면 좋은 장소, 바디랭귀지를 통해 이성의 호감을 확인하는 법, 독립생활에 매료된 반전남 장기하의 인터뷰, 패션 및 뷰티 팁 등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월간 ‘싱글생활연구소’는 9월 2일(화) 이후 전국 파스쿠찌 매장과 수도권 카페베네 매장, 가로수길·명동·이태원·삼청동·광화문 등 서울시내 주요장소의 카페·레스토랑·뷰티숍 등에서 읽을 수 있다. 또한 이음 홈페이지(http://www.i-um.com/event/163/view.ium)를 방문하면 창간호 전체를 pdf 파일로 다운 받아 무료로 볼 수 있다.

현재 이음신 블로그(http://iumsin.com/80196678205)에서는 창간호 발간을 기념해 기사를 읽고 댓글을 남기면 이음 소개팅 아이템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음의 박희은 대표는 “이음은 20~30대 싱글 회원만 90만 명이 모여 있기 때문에 대한민국에서 싱글을 가장 잘 아는 기업이라고 자부하고 있다. 그래서 이들의 문화와 트렌드를 가장 잘 대변할 수 있는 곳이 이음이라 생각했고, 이를 반영한 월간지를 발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싱글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전하는 것은 물론 대한민국 싱글들이 진짜로 알고 싶은 유익한 정보들로 매거진을 채워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