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첩장 브랜드 보자기카드가 신상품 청첩장 19종을 출시, 2013년 가을 웨딩시즌 청첩장 트렌드를 제안했다.

보자기카드 관계자는 “올 가을 신상품은 다양한 모티브를 활용한 세련되고 고급스런 디자인으로 예비 신랑신부의 결혼식에 품격을 더해줄 것이다”며 “특히 클래식, 러블리, 퓨어, 컬러를 테마로 하여 웨딩의 경건함과 순결함을 표현한 독창적인 디자인들이 눈에 띈다”고 말했다.

보자기카드는 신상품을 직접 눈으로 확인해보고 결정할 수 있도록 마음에 드는 청첩장 샘플 10종을 무료로 보내주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모바일 혹은 PC에서 원하는 디자인의 청첩장 샘플을 오후 5시까지 신청하면 당일 택배로 발송해 준다. 배송비 또한 무료이다.

보자기카드는 청첩장 무료샘플을 수령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소문내기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청첩장샘플 수령후기를 블로그와 카페에 소문내고 보자기카드 이벤트 페이지에 한줄 의견과 함께 포스팅 주소를 등록하면 매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100% 지급한다.

보자기카드는 2001년부터 13년간 청첩장 디자인 연구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대한민국 청첩장 대표 브랜드이다. 국내 본사직영으로 생산, 판매, 배송, AS 등 모든 과정을 직접 관리해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청첩장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가을 결혼 시즌 신상 청첩장 19종은 보자기카드 홈페이지(http://bojagicard.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