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이드로 5, 하이드로 3 포함 총 7종 구매시 5천원 마트 상품권 증정해
    -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국내 대형 마트에서 12월 31일까지 진행
 
▲ 쉬크가 하이드로 5 포함 총 7종류의 자사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5천원 마트 상품권을 증정하는 다함께 쉭쉭쉭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Schick)가 하이드로 5 포함 총 7종류의 자사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5천원 마트 상품권을 증정하는 ‘다함께 쉭쉭쉭’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함께 쉭쉭쉭’ 이벤트는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국내 대형 마트에서 하이드로5, 하이드로3, 쿼트로 티타늄, 하이드로5 파워 셀렉트, 하이드로5 파워 셀렉트 면도날, 프로텍터3기획팩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5천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패키지 내에 동봉된 일련번호를 쉬크 홈페이지(www.schick.co.kr)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m.schick.co.kr)에 접속해 입력하면 모바일로 상품권을 편리하게 다운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2013년 12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쉬크의 베스트셀링 면도기인 하이드로는 보습 면도기라는 별명만큼이나 보습에 탁월한 제품으로 스킨케어와 면도의 개념을 합친 신개념 면도기다. 기존 윤활밴드 대신 수딩 알로에 베라와 비타민E를 함유한 모이스춰라이징 젤박스를 탑재해 보습력이 강화되어 촉촉한 보습 면도가 가능하다. 또한 쉬크만의 특허받은 스킨가드는 저자극 밀착 면도와 편리한 세척 모두를 잡았다. 하이드로 면도기는 5중날 면도기 하이드로5와 3중날 면도기인 하이드로3, 면도기의 진동 세기를 3단계로 나누어 조절할 수 있는 하이드로5 파워 셀렉트 면도기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