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직 이음에서만! 기아 K5 특별 할인
    - 이음, 14일(수)부터 31일(토)까지 K5 하이브리드 50만원 할인
    - 기아차, 이음 ‘썸나잇파티’ 메인 스폰서 참여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 9월 12일(목) 오후 9시 역삼동 클럽 THE A(디에이)에서 ‘썸나잇파티’ 개최
 
▲ 이음이 기아 K5 하이브리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 이음소시어스)
No.1 소셜데이팅 이음(www.i-um.com, 대표 박희은)은 기아자동차와 함께 8월 14일(수)부터 31일(토)까지 18일간 유례없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진행될 이음 ‘썸나잇파티(부제: K-DESIGN PARTY)’를 이음과 기아자동차가 함께 진행하는 것을 기념해, 오직 이음에서만 K5 하이브리드 차량을 50만원 특별 할인 판매한다. 특히 이번 할인은 기아자동차 8월 프로모션인 유류비 지원 혜택과도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려면 먼저 이음에 가입한 후 프린트가 가능한 PC로 이음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이벤트&공지’ 카테고리에서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가 해당 행사를 클릭한 후 페이지 하단의 할인권 받기를 선택한다. 프린트 출력 후 기아자동차 지점 및 대리점을 방문해 제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권은 9월 30일(월)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이음의 박희은 대표는 “먼저 이음 회원만을 위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해준 기아자동차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이음 ‘썸나잇파티’에 K5 하이브리드 타고 오셔서 돌아가실 땐 멋지고 예쁜 짝이 조수석에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음의 ‘썸나잇파티(SSUM NIGHT PARTY)’는 이음 회원 2,000명을 초청해 내달 12일(목) 오후 9시 역삼동 클럽 THE A(디에이)에서 개최한다. 파티 입장부터 현장 미션 수행, 커플 매칭, 럭키 드로우 등 현장에서 진행되는 모든 활동이 이음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되는 국내 최초 모바일 시스템 기반의 매칭 파티이다.

또한 이음(www.i-um.com)은 매일 24시간 동안 유효한 운명의 이성을 소개해주는 소셜데이팅 서비스로 2010년 국내 최초로 ‘소셜데이팅’ 개념을 도입해 현재는 90만명의 회원이 이용 중이다. 대한민국 No.1 소개팅 서비스를 뛰어넘어 2030 싱글을 가장 잘 아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