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좌측부터 반짝반짝 분수놀이, 신기한 워터웨이, 목욕놀이 감각볼(사진제공: 와이케이비앤씨)
 글로벌 이유용품 전문 브랜드 먼치킨(Munchkin)이 물놀이 완구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먼치킨의 공식 수입원인 글로벌 유아용품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는 전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목욕놀이 장난감 ‘반짝반짝 분수놀이’를 비롯, 신기한 워터웨이, 목욕놀이 감각볼 등 총 3종의 물놀이 완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먼치킨 목욕놀이 완구 베스트셀러 아이템 중 하나인 반짝반짝 분수놀이는 별 캐릭터 모양의 건전지 작동 완구로, 버튼을 누르면 반짝반짝 불빛이 나오면서 물 위를 회전하고 조그만 분수가 뿜어져 나온다. 반짝반짝 분수놀이는 아이의 오감을 자극해 부정적 감정을 해소하고 눈과 손의 협응력을 길러줄 뿐만 아니라 공간 개념과 집중력까지 키울 수 있다.

3가지 귀여운 동물 캐릭터(펭귄, 니모, 불가사리)로 이뤄진 신기한 워터웨이는 색과 모양이 다른 장난감들을 하나로 쌓기도 하고 따로 분리하기도 하면서 변별력을 키울 수 있는 물놀이 완구다. 장난감에 물을 담은 후 아래로 흘러 보내면서 물의 흐름을 탐색할 수 있고, 각각의 캐릭터마다 물이 흐르는 모습이 다르기 때문에 관찰력을 키우는 데도 도움이 된다.

알록달록한 색상으로 아이의 시각을 자극하는 목욕놀이 감각볼은 흔들고 굴리고 잡으면서 손끝의 힘을 기를 수 있으며 움직일 때 마다 볼 안에 든 딸랑이가 소리를 내기 때문에 시각, 청각, 촉각 개발에 도움이 된다. 볼 아래쪽에 여러 개의 구멍이 있어 물을 담고 흘러 보내면 분수처럼 물이 나오기 때문에 아이들이 목욕시간을 지루해하지 않고 즐겁게 보낼 수 있다.

반짝반짝 분수놀이는 12개월 이상, 신기한 워터웨이와 목욕놀이 감각볼은 6개월 이상 사용 가능하다.

한편 먼치킨은 7월 31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퀴니 유모차와 맥시코시 카시트를 비롯,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감사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 (www.sbaby.co.kr/shop/goods/goods_event.php?mode=yk...)를 참조하면 된다. (제품문의: 먼치킨(YKBnC) 1544-9420 / www.sbaby.co.kr)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