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 브랜드 수입 유통 전문 실란트로는 6월 13일 아일랜드에서 직수입 한 발포비타민 브랜드 소나비타의 한국 출시를 맞이하여 기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사진제공: 실란트로)
 해외 브랜드 수입 유통 전문 실란트로㈜는 6월 13일 아일랜드에서 직수입 한 발포비타민 브랜드 ‘소나비타(Sonavita)’의 한국 출시를 맞이하여 기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기념식은 주한 아일랜드 대사관의 후원, 아일랜드 기업 진흥청의 후원 아래 협조를 받아 종로구 수송동에 위치한 주한 아일랜드 대사관/아일랜드 하우스(이마빌딩 13층)에서 진행 되었으며, 이몬 맥키(Eamonn McKee) 주한 아일랜드 대사를 비롯 유통 업계, 파워 블로거 등 다양한 분야 관계자들이 참석 하였다.

이번 기념식에서 이몬 맥키 주한 아일랜드 대사는 “올해는 아일랜드와 한국의 수교 수립 30주년 되는 뜻 깊은 해이며, 좀 더 많은 아일랜드 제품이 한국에 소개 되길 기원한다” 며 인사말을 마무리 지었다.

박주원 실란트로㈜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소나비타는 작년 5월 아일랜드 기업진흥청의 후원을 받아 직접 방문한 아일랜드에서 발굴한 제품으로, 한국 소비자들의 수요에 부합하는 비타민 제품이다.”며 “또한 아일랜드 H&B(Health & Beauty) 카테고리 제품 중 한국 시장에 최초로 출시 된 제품인 만큼 소니바타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이 아일랜드산 제품의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는 상징적인 제품이 될 수 있기를 기원 한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아스파탐은 현재 그 유해성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는 합성 감미제” 라며, “소나비타는 국내 처음으로 출시 되는 합성 감미제 아스파탐이 들어 있지 않은 발포 비타민으로 아일랜드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인증을 받은 설비에서 생산 및 관리 되고 있는 제품이며, 고함량의 영양성분으로 한국인의 하루 최적영양섭취량에 딱 맞는 비타민 C, 비타민 B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제품에 대해서 설명했다. 덧붙여 “특히 한국 시장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고함량 발포형 비타민 B 제품인 소나비타 B+ 발포비타민의 경우 체내 에너지 생성과 관련된 기능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피로 회복 및 숙취 해소에 도움을 준다” 며. “물에 용해되는 면에서 국내 출시 된 다른 어떤 발포비타민과도 비교할 없을 만큼 우수한 제품이다” 고 제품의 강점을 설명 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