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25 함박&스파게티, 공화춘도시락(사진제공: GS리테일)
  GS25가 고품격 도시락 2종을 출시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중화풍 도시락인 ‘공화춘도시락’과 서양식 도시락인 ‘함박&스파게티도시락’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공화춘도시락은’과 ‘함박&스파게티도시락’은 편의점 도시락에 대한 고객들의 인지도와 신뢰가 증가함에 따라 높아진 눈높이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된 고급화 도시락으로 가격은 각 4천원이다.

본격 중화풍 고품격 도시락을 표방한 ‘공화춘도시락’은 1단에는 매콤한 사천식 볶음밥, 2단에는 깐풍육, 죽순고추잡채, 군만두, 소고기완자, 간장치킨 등 여러 가지 중국식 요리를 담아, 도시락 하나로 중국음식의 다양한 코스요리를 맛보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젊은 층이 좋아하는 함박스테이크와 스파게티를 컨셉으로 한 ‘함박&스파게티도시락’은 부드러운 함박스테이크와 스파게티, 웨지감자, 소시지, 콘샐러드, 피클 등으로 구성해 푸짐한 양식을 맛볼 수 있도록 개발됐다.

GS25가 고품격 도시락을 출시한 것은 편의점 도시락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가 갈수록 높아짐에 따라 간단하고 알뜰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도시락부터 중식당이나 레스토랑에서 외식을 하는 듯한 기분을 즐길 수 있는 고급 도시락까지 개발함으로써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함이다.

김태형 GS리테일 편의점 도시락 MD는 “동·서양의 코스 요리를 맛보는 듯한 다양한 구성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도시락 개발을 통해 편의점 도시락 발전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