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강희수 기자] 내 얼굴형에 맞는 이어링은? 이 어려운 질문에 대한 답을 주얼리 전문가가 찾아주는 이벤트가 열린다.

118년 전통의 오스트리아 프리미엄 패션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에서 ‘파인드 유어 퍼펙트 이어링(Find your perfect earrings)’ 프로모션을 펼친다.

5월 27일부터 6월 23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하트형 얼굴, 동그란 얼굴, 타원형 얼굴, 선이 굵은 얼굴의 총 4가지 얼굴형에 각각 어울리는 이어링 스타일링 팁을 제안해 준다.

하트형 얼굴에는 샹들리에 이어링으로 작은 얼굴을 돋보이게, 동그란 얼굴형에는 드롭형 이어링으로 세련된 인상을, 선이 굵은 얼굴형에는 후프형의 이어링으로 부드러운 인상을, 그리고 타원형의 얼굴에는 스터드 이어링으로 얼굴에 포인트를 주면 좋다. 주얼리 전문가가 다양한 제품으로 각각의 얼굴형에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 준다.

‘파인드 유어 퍼펙트 이어링’ 프로모션은 전국 스와로브스키 매장에서 진행 된다.

100c@osen.co.kr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