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마트폰 낚시 게임 앱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아이템 등이 추가됨
    - KT, Virtual Goods 생태계 활성화 위한 개발 지원 및 에코노베이션 강화

▲ KT, 앱개발 활성화 펀드 1호 작품인 빅피쉬2를 올레마켓에 출시하였다. KT 모델들이 빅피쉬2를 선보이고 있는 모습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선 순환적인 스마트 에코 생태계 조성을 위한 앱개발 활성화 펀드 1호 작품인 ‘빅피쉬2’를 올레마켓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빅피쉬2’는 KT의 앱개발 활성화 펀드 투자와 에코노베이션 센터 입주를 지원받아 콘텐츠 제작 개발사인 스톰아이스튜디오(www.stormeyestudio.com)가 출시한 스마트폰 낚시 게임 앱으로, 지난 2010년 에코노베이션 우수 앱 경진대회인 ‘에코노베이션 1st 페어’의 수상작이자 미국 앱스토어 전체 2위, 한국 앱스토어 1위를 기록한 바 있는 ‘빅피쉬’의 후속작이다.

▲ 전작과 비교해 아쿠아리움, 미니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와 네트워크 대전 기능이 추가되었고, ▲ 그래픽이 HD 해상도로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실감나는 낚시의 손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 iOS와 안드로이드 등 멀티 OS를 지원하고 ▲ 한국어, 영어, 일본어로도 이용이 가능해 글로벌 시장을 겨냥하고 있다.

현재 ‘빅피쉬2’는 올레마켓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6월부터는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도 서비스될 예정이다. 또한 5월 24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WIS 2013 전시관 부스에서도 ‘빅피쉬2’의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KT Virtual Goods 사업본부장 안태효 전무는 “KT가 가지고 있는 역량을 최대한 활용하여, 역량 있는 우수 벤처 기업들과 1인 개발자들이 KT의 사업 파트너로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육성하고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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