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디언은 카카오페이지에서 공지영, 김훈, 권비영 등 유명 작가의 스테디셀러 오디오북을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디언(한솔씨앤엠 대표 김남기, www.audien.com)은 20일 오후 카카오페이지에서 공지영, 김훈, 권비영 등 유명 작가의 스테디셀러 오디오북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표작 론칭은 오랜기간 대내외적으로 꾸준히 사랑받았던 작품 중 듣는 책, 오디오북의 장점을 반영한 콘텐츠로 엄선했으며 책 읽을 시간이 없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카카오페이지란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독서인구 증대를 위해 기획됐다.

‘칼의 노래’, ‘봉순이 언니’, ‘덕혜옹주’ 등의 문학소설 외에 자기계발서 ‘영어천재가 된 홍대리’, 판타지 도서 ‘홍염의 성좌’, 로맨스물물 ‘궁에는 개꽃이 산다’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꾸준히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되는 작품의 가격은 회당 5초코(500원)이며, 모든 작품은 1회 무료, 2회 추천무료가 제공된다.

오디언 오디오북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오디오북’ 또는 ‘소설, 자기계발, 판타지, 로맨스’로 검색이 가능하다.

이소현 기획팀장은 “듣는 독서로의 빠른 패러다임 변화와 스마트폰 시대의 카카오페이지란 유통 채널을 통해 책을 읽지 않는 현대인, 몸이 불편한 이들에게 책에서 길을 찾는 신개념 자기계발을 고착화 시키는 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