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띵스디자인의 Mr.nemo(미스터네모) 접이식 머그컵은 휴대성, 편의성은 물론 디자인까지 고루 갖춰 어느 장소에서든 티타임을 즐기고 싶은 캠퍼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때 이른 여름 더위 속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캠핑족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캠핑하기 좋은 날씨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다.

띵스디자인(www.thingsdesign.co.kr)의 Mr.nemo(미스터네모) 접이식 머그컵은 휴대성, 편의성은 물론 디자인까지 고루 갖춰 어느 장소에서든 티타임을 즐기고 싶은 캠퍼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기존 머그컵에 비해 부피가 작아 휴대가 편리하고, 처음 사용하더라도 쉽고 간편하게 접어 쓸 수 있어 야외에서도 커피 등을 마시며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다.

띵스디자인 관계자는 “접이식 머그컵은 품질뿐만 아니라 디자인, 편의성을 동시에 갖추고 보다 많은 소비자와의 만남을 위해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띵스디자인의 Mr.nemo(미스터네모) 접이식 머그컵은 한정수, 임형준, 박건형, 조동혁이 출연 중인 XTM 리얼캠핑 ‘아드레날린시즌2’에 협찬을 진행하여 시청자들에 눈도장을 찍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