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셜데이팅 오작스쿨은 내 여자, 내 남자를 위해 이것까지 해봤다라는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20~30대 미혼 남녀 527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밤샘 통화하기가 37.8%(199표)로 1위를 차지하였다.
사람은 태어나서 자신의 운명이 다 할 때까지 수많은 일들을 겪고 그 안에서 경험이라는 소중한 선물을 얻는다. 좌절의 경험이든, 성공의 경험이든 그 경험을 통해 사람은 성숙해져 간다.

연애도 마찬가지다. 경험이 없다면 사랑하는 사람과의 추억이 없으니 사랑에 있어서는 제자리걸음일 뿐이다.

소셜데이팅 오작스쿨(www.ojakschool.com)은 ‘내 여자, 내 남자를 위해 이것까지 해봤다’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20~30대 미혼 남녀 527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밤샘 통화하기’가 37.8%(199표)로 1위를 차지하였고, 2위는 ‘집 앞에서 몇 시간이고 기다리기’가 24.4%(129표)로 2위를 차지했다.

그 뒤로는 3위 ‘연인의 주변 사람 챙기기’ 19.6%(103표), 4위는 ‘밀당(밀고 당기기)’ 10.2%(54표), 5위는 ‘고가의 선물 주기’ 8%(42표)로 나타났다.

‘밤새 통화하기’가 가장 많은 득표율을 얻어 사랑하는 사람과의 통화가 연인들이 주로 많이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밖에도 ‘케익을 만들어 줬다’, ‘여자 친구의 친구들을 챙겨주다가 돈이 없어졌다’는 웃기고도 씁쓸한 의견도 나왔다. 이처럼 사랑에 빠지면 뭘 해도 아깝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이번 설문조사를 실시한 오작스쿨 홍보팀 김일수 사원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 밤새 통화하거나 집 앞에서 몇 시간이고 기다려도 힘들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즉, 사랑에 빠지면 그 사람과 무엇을 하더라도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오작스쿨은 특허출원한 궁합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하루에 한 번, 나만의 인연을 소개받을 수 있는 오늘의 인연과 인연찾기를 통해 자신에게 잘 맞는 인연을 매일 4명씩 소개받을 수 있는 소셜데이팅 서비스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