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기록원장 김덕은 원장(오른쪽)이 삼성전자 한국총괄 백남육 부사장(왼쪽)과 삼성전자 에어컨 모델 김연아 선수(가운데)에게 가장 큰 배너 광고임을 인증하는 인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국내 1위(브랜드스탁, 2013 브랜드스타 에어컨부문 1위) 삼성전자 스마트에어컨이 특별한 배너로 대한민국 공식기록에 등록됐다.

삼성전자는 14일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수원 삼성 블루윙즈와 FC서울의 축구경기에 앞서 ‘국내 최초, 국내 최대 배너’를 설치했다.

▲ 삼성전자는 14일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수원 삼성 블루윙즈와 FC서울의 축구경기에 앞서 ‘국내 최초, 국내 최대 배너’를 설치했다.

“1위의 바람이 불어온다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라는 문구가 명시되어 있는 이 배너는 가로 105m, 세로 6m의 초대형 크기로 삼성전자가 수원 삼성 블루윙즈의 선전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특별히 제작한 것이다.

한편 한국기록원은 기록검증서비스팀을 현장에 파견해 크기를 측정하고 이를 영상으로 촬영한 후 ‘국내 최초, 국내 최대 배너’임을 확인했다.

한국기록원의 ‘인증서’는 이날 경기를 찾은 삼성전자 백남육 한국총괄장과 삼성 스마트에어컨 모델로 활약중인 김연아 선수에게 전달됐다.

삼성전자는 이 대형 배너를 추후 세계기네스북 등에 등록할 계획이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