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ays.co.kr’, 크리스마스 연휴 호텔 바겐세일

2011-12-15     조주연 기자
 “크리스마스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크리스마스 연휴때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지금이라도 호텔 바겐세일을 찾을 수 있다.

“도쿄 혹은 홍콩의 호텔은 크리스마스 연휴 때 객실을 찾기 힘들지만 온라인으로는 아직도 할인호텔을 찾을 수 있다.”라고 LateStays.co.kr의 프로덕트디렉터인 카밀 루가 말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 딜은 빠른 속도로 판매가 되고 있지만 주말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분들 혹은 긴 주말연휴를 보내는 분들은 다양한 시티 호텔과 단거리 여행지의 할인호텔들을 지금이라도 온라인으로 예약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예를 들면 상하이 메리어트 호텔 훙차오(http://www.latestays.co.kr/shanghai-marriott-hotel...)는 아직도 크리스마스 연휴때 예약할 수 있는 객실이 많이 남아있다. 상하이 메리어트 훙차오는 화려한 크리스마스 이브 연회 등을 통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게 한다. 풍성한 부페, 다양한 음료와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럭키드로 찬스까지 완벽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카밀 루는 도쿄호텔(http://www.latestays.co.kr/japan-tokyo/) 중 샹그릴라 호텔 도쿄를(http://www.latestays.co.kr/shangri-la-hotel-tokyo/...) 추천하였다. 샹그릴라 호텔 도쿄는 아직도 예약할 수 있는 객실이 남아있으며 샹그릴라 호텔의 명성에 맞는 고급스러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www.LateStays.co.kr에서 홍콩 호텔(http://www.latestays.co.kr/hong_kong/)과 푸켓 호텔을(http://www.latestays.co.kr/thailand-phuket/) 포함한 크리스마스 연휴 딜을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