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에서 모아포인트로 쇼핑 즐겨라

2009-03-23     민경희 기자

이제 적립된 신용카드 포인트로 백화점 쇼핑도 할 수 있게 됐다. 우리은행은 롯데백화점과 제휴를 맺고 우리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적립된 ‘모아포인트’를 롯데백화점 상품권으로 교환해주는 서비스를 연말까지 시행한다.

이에 따라 우리카드 사용고객은 전국 28개점의 롯데백화점에서 모아포인트를 롯데상품권으로 교환해 쓸 수 있다. 교환비율은 1포인트당 1원이며 사용 단위는 최저 5천포인트 이상이다. 단, 상품권 교환은 롯데백화점 상품권 데스크에서만 가능하다.

 또한 우리은행은 이번 포인트 교환서비스 시행을 기념해 오는 5월 5일까지 모아포인트로 롯데상품권 5천원 이상 교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두 33명에게 롯데상품권 30만원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밖에도 우리카드 모아포인트를 신용카드 연회비와 은행 거래수수료 납부는 물론 적금 및 펀드와 대출 원리금 납입, 기프트카드 구매 등 은행 거래에서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 모아포인트는 이번에 새롭게 추가한 롯데백화점 외에도 GS칼텍스와 S-OIL, 그리고 ERGO 다음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하이마트, 철도청 등 다양한 제휴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업체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고객들의 카드 포인트 사용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