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 디자인과 기능성 탁월한 ‘바라본 ARMOR a7s’ 출시

2014-09-08     편집부
▲ 바라본 ARMOR a7s 케이지 바디쉐이프가 출시되었다.(사진제공: 세기P&C)


사진영상장비 전문기업 세기P&C(주)(대표 이봉훈, www.saeki.co.kr)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핫슈 락킹노브 장비 장착에 필요한 로드시스템의 확장 호환성을 제공하는 바라본 a7s 케이지 바디쉐이프를 출시하였다.

▲ 바라본 ARMOR a7s 케이지 바디쉐이프가 출시되었다.(사진제공: 세기P&C)
바라본 ARMOR a7s는 현장에서의 운용 시 빠질수 있는 부분을 감안, 2중 케이블 클램프를 채용하여 케이블의 이탈을 방지해 준다. 또한 케이블 연결 후 볼트로 고정하고 2중 클램프에 채용하면 케이블이 빠질 염려 없이 자유로운 촬영 환경을 도와준다.

ARMOR a7s는 핸드헬드 운용시 핸드그립이 케이지와 밀착하여 좀 더 편안한 그립감과 안정감 있는 촬영환경을 제공해준다. 그 외 바라본은 ARMOR GH4K/GH3, ARMOR POCKET FOR BMPCC, VARAVON ARMOR S 등의 케이지를 취급하고 있다.

- BODY : 160 x 37 x120 mm
- BODY Weight : 120 g
- HANDLE : 160 x 77 mm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세기P&C 홈페이지(www.saeki.co.kr) 또는 세기P&C 공식블로그(http://saeki_pnc.blog.me),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aekipnc),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saeki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