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봄맞이 ‘백&슈즈 박람회’, ‘’유아동 박람회’, ‘S/S 패션 박람회’ 등 다양한 박람회 진행
    - 쇼핑 트렌드 변화에 따라 박람회 트렌드도 변화… 할인혜택, 편리함 내세운 온라인 박람회 인기

▲ CJ몰(대표 이해선, www.CJmall.com)에서는 본격적인 박람회 시즌을 맞아 ‘2013 S/S 패션 슈즈 박람회’, ‘2013 S/S 패션 박람회’, ‘유아동 박람회’ 등 다양한 박람회를 진행한다.
연중 박람회가 가장 많이 열리는 박람회 시즌을 맞아 다양한 박람회가 진행 중인 가운데,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박람회가 고객들의 클릭을 기다리고 있다.

CJ몰(대표 이해선, www.CJmall.com)에서는 본격적인 박람회 시즌을 맞아 ‘2013 S/S 패션 슈즈 박람회’, ‘2013 S/S 패션 박람회’, ‘유아동 박람회’ 등 다양한 박람회를 진행한다.

‘오!슈즈 페어’를 타이틀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2012 S/S 패션 백&슈즈 박람회’에서는 CJ오쇼핑 방송에서 28분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가 되었던 고소영의 ‘ASH + So Young(아쉬플러스소영)’ 한정판을 비롯해 지니킴(JINNY KIM), 고세(GOCCE), MCM, 루이까또즈 등 인기 패션 잡화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별 최대 70% 할인 혜택과 함께 최대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올해로 11회를 맞은 유아동 박람회 ‘오!베이비/키즈 페어’에서는 임신부터 출산, 육아까지 다양한 유아동 관련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4월 8일(월)까지 진행되는 ‘오!베이비/키즈 페어’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유모차 퀴니(Qunny)를 비롯해 스토케(Stokke) 캐리어, 클릭스(Clics) 홈스쿨 교재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2013 S/S 서울 패션위크를 맞아 ‘2013 S/S 패션 박람회’도 진행한다. 내달 14일(일)까지 진행되는 2013 S/S 패션 박람회 에서는 빈폴, 헤지스, 마인드&카인드(MIND&KIND) 등의 브랜드를 최대 8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 기간동안 추가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구매 금액 기준으로 구매왕을 선정해 구찌 토트백, 만다리나덕 중지갑, 이상봉 디자이너의 숄 머플러 등 총 6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CJ몰 e패션사업팀 신미라 MD는 “쇼핑 트렌드가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옮겨가면서 클릭 한 번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볼 수 있는 온라인 박람회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 패션 박람회는 편안하게 좋은 혜택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좋을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